축구에서 보장된 확실한 내기 이익 만들기

보장된 수익성 있는 스포츠 베팅을 찾고 싶다면 축구는 시작하기에 좋은 스포츠입니다.

축구 경기는 모든 대형 마권업자에 의해 가격이 책정되며, 언제 어디서 볼지 안다면 몇 가지 좋은 보장된 수익성 있는 베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마권업자는 당신에게서 돈을 빼낼 새로운 방법을 생각할 때 속임수를 결코 놓치지 않으며 제안된 많은 독창적인 내기가 있습니다.

축구는 여러 면에서 타이밍에 관한 것일 수 있습니다. 가격이 일찍 나타날수록 확실한 내기 또는 차익 거래 기회(arb)가 있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축구가 이제 그들에게 큰 수입원이 되었기 때문에 북메이커는 분명히 많은 연구를 수행합니다. 그들은 진지한 펀터들이 이 시장에서 훨씬 더 영리해지고 있고 그들에게 우위를 줄 수 있는 뉴스 스니펫을 악용할 것이라는 사실을 너무 알고 있기 때문에 이를 수행해야 합니다. 그들은 타블로이드에 많이 광고합니다.

일부 사소한 스포츠에서는 북메이커 축구를 위해 일하는 배당률 컴파일러가 단 하나뿐일 수 있지만 이에 대해 너무 수익성이 좋은 많은 배당률 컴파일러는 큰 북메이커를 위해 열성적으로 가격을 설정합니다. 그만한 가치가 있는 유럽의 북메이커는 높은 수익을 내는 스포츠인 축구에 승률을 제시할 것입니다.

Ladbrokes 및 기타 대형 북메이커가 경기 결과에 대해 ‘큰’ 베팅을 기꺼이 할 만큼 증가하는 축구 베팅 시장에서의 회전율입니다. 이것은 arb 제작자에게 분명히 좋은 소식입니다 바둑이사이트. 이것은 그들이 내기에 수락할 최대 내기가 훨씬 더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축구 베팅에는 여러 유형이 있습니다. 먼저 승자가 있습니다. 이것은 승, 패 또는 무승부의 3가지 결과로 나뉩니다. 그런 다음 첫 번째 골 득점자와 정확한 경기 점수가 있습니다. 덜 명백한 내기는 하프 타임, 풀 타임 결과, 총 코너킥, 총 스로인, 옐로우 및 레드 카드의 총 수 등입니다. 사실 배당률이 설정될 수 있는 모든 것은 베팅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그렇다면 최고의 축구 베팅은 무엇입니까? 먼저 경기 점수 예측을 잊어버리십시오. 결과가 너무 많습니다. 첫 득점자도 시간낭비다. 이 두 가지 유형의 내기는 모두 많이 광고되지만 머그 펀터 전용이며 지속적으로 제공되는 확률은 낮고 북메이커는 정기적으로 책에서 15%의 이익을 얻습니다. 이러한 내기는 가능한 결과가 너무 많습니다. 우리는 이상적으로 2개 또는 3개의 가능한 결과가 있는 베팅을 찾고 있습니다.

다른 유형의 베팅은 홀수 arb를 던질 수 있지만 arbs의 주요 소스는 90분 동안의 경기 결과에 있습니다. 여기에 우리가 가장 많은 노력을 집중해야 합니다. 분명히 이것은 승리, 패배 또는 무승부의 3가지 결과로 나뉩니다.

다음은 예입니다.

A팀 대 B팀.

A팀 무승부 B팀
벳365 3/1
SpotingOds 9/4
빅터 챈들러 11/10

축구 시장을 플레이하는 방법은 영국과 유럽 북메이커 간의 의견 차이가 확실한 베팅의 좋은 소스이기 때문에 유럽 북메이커와 계좌를 개설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둘 다 이 스포츠에 대해 강한 의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자국의 스포츠와 외국의 경기에 가격을 매길 것입니다. 이익을 내기 위한 모든 것.

예를 들어 이탈리아는 영국보다 축구에 더 열광하며 스포츠에 관한 신문이 있습니다. 모두가 이 주제에 대해 가장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하고 자아가 합리적인 가격 책정을 방해합니다. 이것은 우리에게 좋은 소식입니다. 유럽 ​​마권업자는 독단적일 수 있으며 자국의 오고가는 일에 대해 더 자세한 지식을 갖고 있기 때문에 제3자에게 의존하여 외국 상대에 대한 정보를 수집합니다.

한 가지 좋은 출발점은 다른 국적의 팀 간의 주중 게임입니다. 펀터들은 상대가 ‘외국인’인 이벤트에 관해서는 애국심을 갖는 경향이 있습니다. 홈 팀의 가능성이 거론되고 돈의 무게가 자신의 방향에 지나치게 내기 때문에 확률이 자신에게 유리하게 왜곡될 수 있습니다.

대형 마권업자가 조기 가격을 제공한다고 말했지만, 그들은 종종 전국 신문에 이를 광고하고 대체로 그것을 고수합니다. 이것은 벤치마크가 설정되었고 후속 북메이커가 다른 의견을 취하거나 다른 배당률을 제공하여 자신의 방향으로 돈을 유혹하려고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 경우 arb는 상당한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배당률에는 항상 불일치가 있지만 분명히 북메이커는 동일한 가격을 고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숫자에 안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당신과 나처럼 확률이 얼마나 되어야 하는지 ‘추측’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들은 과거 경험에 근거하여 의견을 제시하고 통계 공식을 활용할 수 있지만 여전히 가능한 결과에 대한 의견을 형성해야 합니다.

그들은 그것을 틀릴 수 있고 다른 회사들은 게임의 결과에 대해 완전히 다른 관점을 취할 수 있습니다. 완전히 다른 관점은 배당률에 약간의 변화를 줄 뿐이지만 확실한 내기 이익을 제공하기에 충분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