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우리가 유니 바를 사랑하는 이유

나는 자칭 파티 동물이다! 나는 동네 술집에 가는 것을 좋아했지만 항상 더 좋고 더 큰 술자리가 궁금했습니다. 시드니에 가서 공부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을 때 두 손으로 잡았다.

농촌 지역은 항상 고정 관념이었습니다. 알코올 남용, 흡연 냄비 및 일반적인 잘못된 행동은 항상 매우 큰 문제였습니다. 큰 연기를 피우기 위해 집을 나서기 전에 부모님은 도시에서 술집, 나이트클럽, 마약, 음주의 유혹에 대해 강력하게 경고하셨습니다. 처음에는 그들이 미쳤다고 생각했습니다. 거대한 도시는 우리가 집으로 돌아간 것과 같은 문제를 겪지 않을 것입니다.

시드니로 이사한 첫 주에 저는 세 명의 하우스메이트를 만나 강남텐프로 도심 교외 Glebe에 있는 작은 곳으로 이사했습니다. 첫날 밤에 나는 플랫메이트와 함께 대학 술집에서 첫 학기의 시작을 축하하기 위해 나갔다. 어느 날 밤의 축하 음료가 3일 간의 술자리로 바뀌었습니다.

집에 돌아가면 항상 맥주 한 병과 보드카 몇 모금을 여기저기서 마셨습니다. uni의 첫 주, 학기 초 파티가 시작될 때까지 나는 처음으로 하드 재료의 실제 배치를 시도했고 처음으로 데킬라 샷을 했습니다. 그날 밤 우리는 모두 춤을 췄습니다. 테이블에서 춤을 추고, 바에서 춤을 추고, 남자들과, 여자아이들과 춤을 추고 몇 시간 동안 계속 술을 마셨습니다. 무작위로 진행되는 많은 키스가 있었고 우리 중 일부는 상의를 벗었을 수도 있습니다. 18세 시골 소녀에게 그날 밤은 내 인생의 다음 3년을 엿볼 수 있는 진정한 눈을 뜨게 한 날이었습니다. 그날 밤 나는 다른 많은 사람들과 친구가 되었습니다. 처음 시드니에 도착했을 때는 아는 사람이 없었지만 그날 밤 이후에는 완전히 새로운 친구들이 생겼습니다.

내가 방금 설명한 그날 밤은 다음 2년 동안 계속해서 반복되었습니다. 저에게 그것은 많은 수업을 놓치고, 마지막 순간에 평가를 하기 위해 서두르고, 숙취에 빠진 튜토리얼을 시작하고, 낮에는 많은 잠을 자고, 변기에 머리를 대고 많은 밤을 보내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그런데 다행스럽게도 저만 이런 일을 겪은 것은 아닙니다. 그날 밤 유니바 파티에서 만났던 다른 많은 사람들은 내 가장 친한 친구 중 일부였으며 나와 같은 절대적인 파티 동물이었습니다.

대학교 3학년은 생각보다 빨리 찾아왔습니다. 곧, 나는 크고 나쁜 세상으로 나가 일을 하고 어른스러운 일을 하게 될 것이었습니다. 나의 마지막 해는 입사 지원서가 작성되는 것을 보았지만 또한 나의 파티 방식도 끝이 났습니다. 나는 약간의 현금을 위해 공부하고 일하면서 나의 주 밤을 보냈다. 마찬가지로 주말에는 일을 하고 책을 보며 가끔 토요일 밤에 우리 중 몇 명이 술을 마시거나 저녁을 먹거나 춤을 추기 위해 바/클럽으로 향했습니다. 우리의 밤은 이전 밤만큼 거대하지 않았습니다. 이제 우리는 저축할 돈, 확립해야 할 평판, 지원해야 할 직업이 있었습니다. 내 태도가 완전히 바뀌었음을 방금 깨달았습니다. 나는 좋은 직업과 졸업과 정규직 취업 사이를 이동할 수 있는 충분한 현금과 같은 다른 것들을 원했습니다.

나는 대학에서의 첫 몇 년을 결코 잊지 못할 것입니다. 그들은 폭발이었다. 집을 떠나 새로운 친구를 사귀고 부모도 없고 규칙도 자유도 없는 대도시에 살면서… 삶은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그것이 바로 그것이었지만, 재미와 재미가 항상 지속되는 것은 아닙니다. 내 우선 순위는 마지막 해에 변경되었습니다. 나는 나이가 들었고 조금 더 현명하게 생각하고 싶습니다. 일과 여행은 미래였습니다. 유니 파티, 술집에서의 술 취한 밤, 우연한 만남은 이제 먼 기억이지만 실제로는 얼마나 좋은 추억이었습니다.